•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모바일전용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이동현 "준비된 후보자 자부한다" 승리 다짐

11일, 민주 이동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선거체제 돌입
지역 정치인들 " 교육 복지 환경 살림전문가 이동현 후보 승리 확신"

부천시의원 마선거구(상2.3동) 재선거에 출마하는 민주당 이동현 후보가 11일 오후 2시 원미구 상3동 소재 뱅뱅프라자 805호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체제 돌입과 함께 선거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설훈 민주당 부천시 원미을지역위원장을 비롯해 조배숙 민주당 최고위원, 원혜영(오정), 김상희(소사) 국회의원과 김기석 원미갑 지역위원장, 김광회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을 비롯한 류재구, 서진웅, 강백수 도의원과 김관수 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한선재, 강동구, 윤병국, 김정기, 나득수, 윤근, 이진연 시의원 등 부천관내 민주당 출신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 좌로부터 김대성 호남향우회장, 김기석 원미갑지역위원장, 설훈 원미을 지역위원장, 이동현 후보 부인과 이동현 후보


또 김대성 부천시 호남향우회장, 최동선 부천시 충청향우회장, 차광남 부천시 아파트 연합회장 등 500여명의 지역 주민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동현 후보가 활동했던 상인초등학교와 석천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들과 젊은 학부모들이 다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윤근 부천시의회 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소식에서 이동현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에 할일도 많고 현안이 산적해 있는데 이를 해결하기위해 사회복지와 노인복지, 환경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갖고 준비해왔다"면서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각종 자격증을 갖고 사전에 준비한 준비된 후보자임을 자부했다.

 

 


또 이 후보는 "지역주민의 의견을 잘 들을 수 있는 일꾼이 바로 이동현"이라고 강조하고 "주민들과 더 가까운 접촉을 통해 상2,3동을 최고의 지역으로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이동현 후보와 부인이 국회의원은 물론 민주당 지역위원장들의 축사에 박수를 치고 있다.


이에 앞서 설훈 원미을지역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모든 조건에서 어느 후보보다 이동현 후보가 낫고 사회분위기상 한나라당에 표를 줄 수 없어 승리를 확신한다"면서 "하지만 이 믿음을 현실로 만들어 내야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가 있어야 한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원혜영 의원은 "부천시가 도시대상 대통령상을 받을 만큼 최고의 도시가 되었는데 이 선거를 지면 한나라당이 김만수 시장(민주당 소속)의 발목을 잡을 수 있다"면서 "이동현 후보가 이겨야 내년 총선과 대선에서도 승리해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김상희 의원은 "이명박 정부의 폭정을 끝장 낼 이번 선거가 정말 중요하다"면서 "교육, 복지, 환경 등 살림전문가인 이동현 후보의 승리를 위해 민주개혁진영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배숙 최고위원은 "이동현 후보의 이력을 보니 봉사도 많이 했고 지역에서 헌신적으로 발로뛰며 봉사를 했는데 압도적으로 당선될 것 같다"며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김기석 원미갑 지역위원장은 "부천은 민주화의 성지로 정권교체의 핵심지역"이라면서 부천에서 민주당이 승리해야하는 이유를 강조한 뒤 "인물도 훌륭하고 판단력도 좋은 이동현 후보가 꼭 당선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관수 시의회 의장은 "부천시가 도시대상을 수상하고 상 사업비로 500억원을 받게되는데 이는 민주당 시의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면서 "내년에 해야할 일이 많은데 시장의 의지만으로 할 수 없고 의회에서 예산이 통과되어야하는데 숫자가 간당간당하다. 꼭 이동현 후보가 당선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대성 호남향후회장은 ""군계일학이라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후보임에 틀림없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 이동현 후보가 선거승리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편 이 후보는 지역의 긴급 현안으로 주요 공약으로  하부공간문제, 상동호수공원문제, 용역진행중인 영상단지문제, 길병원건립문제 등을 제시했다. 세부공약으로 △아파트 사이사이에 있는 어린이공원정비, △상2동 단독택지(A1지구) 앞 시민의 강 옆 보행자 도로 확보, △다정한마을 뒤쪽 굴포천 악취해소,△ 행복한 마을 서해아파트와 금호아파트 앞 야간 학원버스 아이들 교통사고 방지, △라일락(서해아파트, 대우이안아파트) 진달래마을 (효성써미트, 효성썬트럴파트)앞 상가들의 네온싸인 간판정비, △학생들과 야간에 다니는 여성들을 위한 방범CCTV,△방범보안등 추가설치,△다정한마을 뜨란채와 삼성아파트 뒤 도로의 추가 미관조경,△ 어르신쉼터인 각 아파트 노인정 도우미 지원, △노인정 운영비지원 확대 등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상인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석천중학교 운영위원장과 상3동 자율방범대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사회복지학과 건축공학 석사출신으로 사회복지사와 청소년보호사, 요양보호사 자격을 갖고 있다.

 

이 후보의 선거 캐치프레이즈는 '교육·복지·환경 살림의 달인! 부천의 살림살이를 책임지겠습니다"이다.

 

박삼남 기자  sk816@naver.com
기사등록 : 2011-10-11 23:50

ⓒ 새부천신문 (http://www.sa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14547)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부광프라자 502호 ㅣ 대표 : 최경옥 ㅣ 총괄국장 : 김양란
사업자등록번호 : 767-49-00155 ㅣ Tel : 032-324-4435 ㅣ Fax : 032-324-4434 ㅣ E-Mail : sk816@naver.com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00222 등록일자 : 2009.08.11발행인 겸 편집인 : 최경옥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옥
새부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새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