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모바일전용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새부천신문장학회 제3대 정용석 회장 취임

"명실상부 부천 최고의 장학회로 만들어 나가겠다" 포부 밝혀

지난 2018년 설립된 이후 매년 꾸준하게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새부천신문 장학회 제3대 정용석 회장이 25일 취임했다.

정 신임회장은 김시덕 해피플라워 대표, 키츠테인먼트 대표이사, 부천중앙로타리클럽 제35대 회장, 부천시야구협회 부회장, 사단법인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시흥지회장이다.

새부천신문장학회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부천숯불탁탁 2층 식당에서 새부천신문장학회 제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2대 박정출 회장과 3대 정용석 회장을 비롯해 새부천신문 김양란 대표기자와 직원, 더불어민주당 조용익 부천시장 예비후보,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인 이상윤 시의원과 황인직 예비후보, 국민의힘 김건·김미자·이병국 시의원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예비후보인 박창길 예비후보와 김선화 비례대표 후보가 참석해 축하했다.

▲ 새부천신문장학회 제3대 정용석 회장이 취임 축하 꽃다발을 안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정용석 신임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부천지역 최고의 지역언론사로 성장하고 지역언론의 역할에 충실해 오고 있는 새부천신문이 장학회를 설립해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는 것에 대해 전임 회장과 회원 그리고 새부천신문 김양란 대표기자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명실상부 부천 최고의 장학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맡은바 소임을 다해 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박정출 전임 회장은 이임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로 모이지는 못했지만 지난12월에 부천동행정복지센터에 형편이 어려운 학생 5명에게 각 50만 원씩 총 2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장학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전임 회장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양란 대표기자는 축사를 통해 “1대 신언숙 회장과 2대 박정출 회장의 그동안의 노고를 다시한번 이 자리에서 감사를 드린다”면서 “3대 회장인 정용석 회장을 중심으로 새부천신문장학회가 앞으로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을 통해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기자는 또한 “박 전임회장이 명절 때마다 회원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등 물신양면으로 찬조와 후원을 아끼지 않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새부천신문장학회 3대 집행부는 회장 정용석, 수석부회장 박금만, 감사 송용화, 사무국장 박주환이 맡고 있다. 지난 2018년 2월 창립된 후 그동안 매년 장학금 전달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회원은 23명이다.


▲ 새부천신문 김양란 대표기자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새부천신문장학회 정용석 제3대회장이 신입회원을 소개하고 있다.

 

 

 

 

▲ 새부천신문장학회 박정출 2대회장(오른쪽)과 정용석 3대회장이 기념사진 찍고 있다.

 

 

▲ 박정출 2대회장이 정용석 3대회장에게 추대패와 꽃다발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정용석 회장(왼쪽)이 박금만 수석부회장에게 위촉장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 정용석 3대회장이 더불어민주당 조용익 부천시장 예비후보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정용석 회장과 국민의힘 부천시을 이상윤 도의원 예비후보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정용석 회장과 국민의힘 부천시갑 황인직 도의원 예비후보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국민의힘 부천시을 김건 시의원 예비후보가 참석해 축하했다.

 

▲ 국민의힘 부천시을 김미자 시의원 예비후보.

 

▲ 국민의힘 부천시을 이병국(왼쪽), 김미자(가운데), 김건(오른쪽) 시의원 예비후보.

 

▲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을 박창길 시의원 예비후보(왼쪽), 정용석 회장, 김선화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후보(오른쪽).

 

 

 

 

 

 

 

 

 

 

 

  

 

 

 

 


김양란 기자  kyr1234@naver.com
기사등록 : 2022-04-26 21:45

ⓒ 새부천신문 (http://www.sa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14547)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부광프라자 502호 ㅣ 대표 : 최경옥 ㅣ 총괄국장 : 김양란
사업자등록번호 : 767-49-00155 ㅣ Tel : 032-324-4435 ㅣ Fax : 032-324-4434 ㅣ E-Mail : sk816@naver.com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00222 등록일자 : 2009.08.11발행인 겸 편집인 : 최경옥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옥
새부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새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