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모바일전용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부천 서산·태안 충청향우회 제10대 이병국 회장 취임

부천 서산·태안 충청향우회는 7일 부천북부역 채림웨딩홀에서 제9대·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부천 서산 태안 충청향우회 이병국 10대 회장


강동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서산․태안 충청향우회 제9대·10대회장 이·취임식이 열린 이날 행사에는 충청향우회 고윤화 총회장, 강인동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이용진 이임회장, 이병국 취임회장, 김경협 국회의원, 국힘의힘 부천갑 이음재·최환식 당협위원장, 맹현재·조명현 고문, 이창로·문제경·강문교·허영환·지성민·윤병례·김영옥·김기희 수석부회장, 송혜숙·박순희·곽내경·이학환·김미자·최옥순·장성철·최은경·윤단비 시의원, 이사, 각동별 충청향우회장,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그간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전달받아 이용진 이임 회장에게 공로패, 재무이사 윤은정 공로패, 강동구 사무국장 공로패를 각각 수여했다. 또한 고윤화 총회장과 송혜숙․최옥순 시의원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부천시장상은 이용진 이임회장, 부천시의장상은 김영옥 수석부회장이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용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코로나 힘든 상황 속에서 지난 4년간 향우회 회원들과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면서 “오늘 취임하는 이병국 회장의 취임으로 향우회가 더욱 더 화합.단결하여 큰 발전을 이루길 기원합니다. 이제 평 회원으로 돌아가 열과 성을 다해 향우회를 돕겠다”고 전했다.

이병국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2년 동안 향우회를 이끌어갈 회장으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향우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또한 “앞으로 저에게 주어진 시간동안 향우회 선·후배가 잘 어울리고 화합과 단결된 향우회로, 외형을 키우기 보다는 내실 있는 향우회로 발전시키기 위해 ▲향우회원 배가운동 ▲향우님들의 경조사 ▲향우 회원간 친목도모 이 3가지 약속을 통해 어렵고 힘든 향우들에게 먼저 다가가 손을 내밀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단단한 향우회로 만들겠다”고 취임소감을 피력했다.

끝으로 “서산·태안 향우회를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전임 회장을 비롯한 향우들에게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언제라도 향우회 발전을 위해 질책과 조언을 주신다면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빈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향우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헌신하고 최선을 다하는 회장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고윤화 총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서산·태안 충청향우회가 부천 지역발전을 위해 선도적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앞으로도 충청향우회가 부천의 중심에서는 향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충청향우회의 총회장으로서 향우회의 발전과 향우회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정당한 목소리를 내는 것은 물론, 향우들에게도 언제나 자부심을 갖고 좋은 활동을 통하여 지역 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부 송년의 밤 행사에서 김선녀 가수가 멋진 날을 축하하는 공연을 펼쳐 행사장의 분위기를 회원들과 함께 달구는 등 행사의 격조를 높이기도 했다.

한편 향우회원들은 충청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부천사랑, 고향사랑 정신으로 그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하면서 충청도 고향방문 및 일손 돕기, 부천지역별 정화활동 김장나누기 등 꾸준한 봉사활동 등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 사회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김경협 국회의원

 

▲ 국민의힘 부천병 최환식 당협위원장

 

 

▲ 안효식 부천시부의장

 

▲ 국민의힘 최초은 시의원, 부천갑 이음재 당협위원장

 

▲ 이학환 시의원

 

▲ 곽내경 시의원

 

▲ 송혜숙 시의원

 

▲ 김미자 시의원

 

▲ 최옥순 시의원

 

▲ 장성철 시의원

 

▲ 정창권 시의원

 

▲ 최은경 시의원

 

▲ 윤단비 시의원

 

▲ 소정임 변효사

 

▲ (왼쪽부터)송혜순 시의원, 손준기 시의원, 박순희 시의원

 

▲ 부천시충청향우회 양왕덕 사무총장

 

  

 

 

 

 

 

 

 

 

 

 

 

 

 

 

 

 

 

 

 

 

 

 

 

 

 

 

 

 

 

 

 

 

 

 

 

 

 

 


김양란 기자  kyr1234@naver.com
기사등록 : 2022-12-07 22:47

ⓒ 새부천신문 (http://www.sa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14547)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부광프라자 502호 ㅣ 대표 : 최경옥 ㅣ 총괄국장 : 김양란
사업자등록번호 : 767-49-00155 ㅣ Tel : 032-324-4435 ㅣ Fax : 032-324-4434 ㅣ E-Mail : sk816@naver.com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00222 등록일자 : 2009.08.11발행인 겸 편집인 : 최경옥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옥
새부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새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