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모바일전용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이경수 제2대 위원장 취임

"약대동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

부천시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제2대 위원장으로 이경수 위원장이 취임했다.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는 13일 약대주민센터 2층에서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초대 천종수 위원장과 이경수 신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부천을 서영석 조직위원장, 양정숙 시의원, 장성철 시의원, 김선화 시의원, 김원경 신중동 동장, 한병환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이상화 부천시 주민자치협위회 회장, 김천수 신중동 주민자치회 위원장, 이상윤 전 시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천종수 초대 위원장인 이임사를 통해 “오늘 이임할 수 있게 된 것은 성숙한 시민의식과 헌신적으로 협력해 주신 약대마을 자치위원과 단체장, 주민모두의 협력 때문에 지금의 약대동이 살기 좋고 정이 넘치는 행복한 동네가 되었다”면서 “신임 이경수 위원장님은 약대동을 위해서 오래전부터 봉사를 많이하신 훌륭한 분으로 우리 약대동을 이끌어가실 적임자이시다. 꼽사리 영화제 참여에산 사업, 행복한 마을 가꾸기 사업 등 행복하고 살기좋은 약대동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대 위원장으로 취임한 이경수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저에게 약대 마을자치위원장이라는 큰 중책을 맡겨 주신 마을자치 위원회 및 8개 단체장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맡겨주신 자리인 만큼 주민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귀 기울여 듣고 그 뜻을 받들어 마을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사랑과 열정으로 열심히 약대동 발전을 위해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위원장은 그동안 약대동 자치위원장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마을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적으로 힘을 쏟아주신 천종수 위원장과 이수환 위원장, 이승택 위원장, 이필규 위원장, 이옥수 위원장 등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 위원장은 지역의 열악한 주차환경, 복지센터 설립 등 지역의 숙원사업들이 많이 산적해 있다. 꼽사리영화제와 낭만거리 1·2차 조성사업 등과 함께 이러한 사업을 잘 추진하여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고 모두가 부러워하는 약대동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 위원장은 건설자재인 경진목재 대표이며 지난 2020년부터 약대마을자치회 부위원장과 약대중사모 회장을 맡아왔다.

▲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이경수 신임위원장

▲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천종수 위원장이 이임인사를 하고 있다.

 

▲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이경수 신임위원장(왼쪽)이 천종수 위원장(오른쪽)에게 감사패와 행운의 열쇠를 전달했다.

 

 

 

 

▲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이경수 신임위원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이천우 문화분과 위원이 사회보고 있다.

 

▲ 김원경 신중동 동장이 축사하고 있다. 

 

▲ 양정숙 시의원이 축사하고 있다.

  

▲ 국민의힘 부천을 서영석 조직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이옥수 주민자치위원회 고문

 

▲ 한병환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천종수 위원장(왼쪽) 이경수 신임위원장 

 

▲ 신중동 약대 마을자치회 이경수 신임위원장과 정옥임 여사가 기념사진 찍고 있다.

 

 

▲ 양정숙 시의원

 

▲ 이상윤 전 시의원(왼쪽)

 

▲ 김천수 신중동 주민자치회 위원장 

 

▲ (왼쪽부터)장성철 시의원, 양정숙 시의원, 김선화 시의원

 

 

 

 

 

 

 

 

 

 

 

 

 

 

 

 

 

  

 

 

 

 

 

 

 

  

 

 

 

 

 


김양란 기자  kyr1234@naver.com
기사등록 : 2023-01-14 13:15

ⓒ 새부천신문 (http://www.sa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14547)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부광프라자 502호 ㅣ 대표 : 최경옥 ㅣ 총괄국장 : 김양란
사업자등록번호 : 767-49-00155 ㅣ Tel : 032-324-4435 ㅣ Fax : 032-324-4434 ㅣ E-Mail : sk816@naver.com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00222 등록일자 : 2009.08.11발행인 겸 편집인 : 최경옥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옥
새부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새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