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모바일전용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부천시 충청향우회 총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인서울27CC에서 48명 향우들 참가, 후원금 사랑의 김장나누기 기금 사용
고윤화 총회장 "충청인 결집하고 서로 돕고 상생할 수 있는 마음 갖는게 중요"

부천시 충청향우회는 11월 10일 인서울27CC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기금 마련을 위한 총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충청향우회의 소통과 교류는 물론 김장나눔 기금마련을 위해 10년 만에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고윤화 총회장을 비롯해 강인동 명예회장, 강병일 충청골프회 회장, 조향숙 자문위원장 및 자문위원과 부회장, 시군동 회장 및 회원, 백인회 골프회장 및 회원, 김문호 전 시의회 의장 등 48명이 참석했다.

고윤화 총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충청인이 결집하여 서로 돕고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삶의 자세가 필요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돌볼 수 있는 마음이 중요하다”며 골프대회 개최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고 회장은 “오늘 골프대회를 통해 충청인들이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면서 “회원들께서 기부한 후원금은 김장나누기 기금으로 뜻깊에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행사를 마친 후 충청향우회는 훌탐라수면에서 양왕덕 사무총장의 사회로 2부 행사를 진행하며 회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시간을 가졌다. 고윤화 총회장은 멋진 건배사를 했다.

이날 골프대회 우승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송우정 부회장이 차지했다. 최저타 메달은 염기동 부회장, 롱기스트는 이경희 부회장, 니어스트는 강유태 부회장이 차지했다.

이번 총회장배 후원금은 11월 26일 사랑의 김장나누기 기금으로 사용된다.

부천시 충청향우회는 이날 골프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하며 ‘부천을 사랑하는 충청인, 부천이 사랑하는 충청인’이라는 슬로건으로 부천시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에 전력을 다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 부천시 충청향우회 고윤화 총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부천시 충청향우회 강병일 골프회장

 

▲ 부천시 충청향우회 강인동 명예회장

 

▲ 부천시 충청향우회 조향숙 자문위원장

 

 

 

 

▲ 김문호 전 부천시의회 의장

 

▲ 국민의힘 중앙당 후원회 소정임 부회장

 

  

▲ 부천시 충청향우회 양왕덕 사무총장이 사회보고 있다. 


▲ 부천시 충청향우회 고윤화 총회장과 강병일 골프회장
 
▲ 부천시 충청향우회 고윤화 총회장과 김문호 전 부천시의회 의장

  

▲ 남부천신협 강종태 이사장(왼쪽)

 

▲ 고윤화 총회장 

 

 

 

 

 

 

 

▲ 양왕덕 사무총장(오른쪽)

 

 

 

   

  

 

 

 

 

 

 

 

 

 

 

▲ 부천시 충청향우회 고윤화 총회장

 

▲ 부천시 충청향우회 양왕덕 사무총장이 사회 보고 있다.  

 

▲ 부천시 충청향우회 고윤화 총회장이 골프회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사진 찍고 있다. 

 

 

 

 

 

 

 

 

 

 

 

 

 

 

 

 

 

 

 

 

 

 

 

   

 

 

 

 

 

 

 

 

 

  

 

 

 

 

 

 

 

 

  

 

 

 

 

 

 

 

 

 

 

 

 

김양란 기자  sk816@naver.com
기사등록 : 2023-11-11 19:51

ⓒ 새부천신문 (http://www.sa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14547)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부광프라자 502호 ㅣ 대표 : 최경옥 ㅣ 총괄국장 : 김양란
사업자등록번호 : 767-49-00155 ㅣ Tel : 032-324-4435 ㅣ Fax : 032-324-4434 ㅣ E-Mail : sk816@naver.com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00222 등록일자 : 2009.08.11발행인 겸 편집인 : 최경옥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옥
새부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새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