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모바일전용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출판기념회 성료

서영석 "주민을 위한 민생실현 혼신 기울이며 '부천 체인저'로서 선봉적 역할 다할 것"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출판기념회가 12월 3일 한국만화박물관 1층에서 인산인해를 이룬 축하객들이 운집한 가운데 개최됐디.

▲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내년 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부천시을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서영석 부천시(을) 당협위원장은 ‘게임 체인저, 서영석’이라는 제목으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전·현직 국회의원과 당직자 및 수많은 부천시민들이 참석하여 축하로 큰 성황을 이뤘다.

출판기념회에는 국민의힘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이 직접 참석하여 격려사를 하였으며, 이어서 지역에서는 이음재 부천시(갑) 당협위원장, 최환신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송윤원 부천시(정) 당협위원장이 차례로 축사를 이어갔다.

여러 어려운 정국 사정으로 김기현 당대표와 이만희 사무총장, 김철수 대한적십자 회장 등이 축전으로 대신하였으며, 정우택 국회부의장, 권성동 전 원내대표, 조경태 뉴시티 프로젝트 위원장, 조수진 최고위원, 김성원 여의도 연구원장이 축하 영상을 보내왔으며 많은 축하화환을 보내 응원을 대신했다.

이날 김인규 전 오정구청장, 박상설 전 소사구청장을 비롯하여 권순호 부천문화원장, 송수봉 부천시체육회 회장, 박창만 대한노인회 원미지회장, 유지석 호남향우회 총연합회장, 김영민 재향군인회장, 김정상 중동주민자치위원장, 김천수 신중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상화 상1동 마을자치위원장, 김영찬 상3동 마을자치위원장, 오진구 중동행복마을 자치회장, 임영애 상3동 통친회장, 이종원 가톨릭대학 교수, 김태희 순천향대학 산부인과 교수, 박선자 경기도 유치원 연합회장, 이남호 부천시 사립유치원 연합회장, 정주열 대한어머니회 경기도 연합회장, 최현숙 대한어머니회 부천지회장, 박두례 부천시여성총연합회장, 최영철 충청경영인 백인회 명예회장, 이규학 새부천 아파트 입주자대표연합회 회장, 여상열 진달래마을 대우프로지오 입주자대표 회장, 정진우 부천시 녹색환경단체 회장, 최성열 오아시스사랑 회장, 한원식 어울림 봉사회장, 송춘옥 개인택시조합장, 손석주 상상의거리 상가번영회장, 김경숙 상동 여성회장, 강종태 남부천신협 이사장 등 지역에서의 많은 주민들이 함께하여 서영석 위원장에게 힘을 실었다.

직접 참석한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40년간을 부천을 위해 헌신해온 서영석 위원장을 내년에 여의도로 보내 윤석열 대통령을 지키고 부천의 중동이 신도시로 거듭나도록 해야 한다”며 참석자들에게 응원을 부탁했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축전를 통해 “전통적 험지에서도 조직관리와 우호적 민심을 위한 고군분투자로서 지역사랑과 발전을 위한 제언에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 것”이라고 격려를 보냈다. 또 이만희 국민의힘 사무총장도 “늘 남다른 봉사활동과 지역사랑을 위해 뜨겁게 생각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서영석 위원장의 모습이 책에 잘 나타났다”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축하영상을 통해 정우택 국회부의장은 “한결같이 부천에 대한 발전과 걱정뿐인 부천지킴이로서 서 위원장의 큰 희망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응원했고 권성동 전 원내대표도 “자원봉사자로서 지난 해 강릉화재 복구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출간을 축하했다.

조수진 최고위원도 13년간 민주당 소속 시장의 집권, 12년간의 국회의원 4명 모두가 민주당 싹쓸이 한 사례를 언급하며, 22대 총선에서는 국민에힘에 힘을 모아달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성원 여의도연구원장도 “평소 좋아하는 형님이며 진정한 부천의 대표일꾼이고 윤석열 정권의 일등공신인 서영석 위원장님의 건승을 기원한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희망토크를 통해 관객에게 전하는 인사에서 서영석 위원장은 “40여년을 주민과 함께해오면서 주민들의 격려와 동행으로 이 자리에 설 수 있었으며, 오로지 주민을 위한 걱정과 민생만을 위한 정치를 고심해왔고, 주민이 정치와 정책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일념뿐”이라며 간절한 메시지를 전해 축하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서영석 위원장은 이날 직접 ‘You raise me up’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순서에 의해 축시 서풍[徐風] 낭송과 객석에서 나선 시민은 진실하고 부지런한 사람이 정치를 해야하는 것이 마땅하지 않은가라며 응원했다.

특히 입원 중인 안효식 시의원을 제외한 모든 시의원들이 참석하여 국민의힘의 단합과 응집력을 보여주었으며, 전직 시의원으로 민맹호, 양용석, 이옥수, 이상열, 이상윤 등도 참석하였으며, 민주당 정치인으로서 유일하게 행사장에 참석한 한병환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이 참석하여 눈길을 모았다.

서영석 위원장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내년 총선 채비를 가동할 것으로 보인다.

 

▲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 국민의힘 경기도 도당위원장 송석준 이천시 국회의원이 격려사하고 있다.

 

  

  

 

 

 

 

 

 

 

 

▲ 부천갑 이음재 당협위원장

 

▲부천병 최환식 당협위원장 

 

▲부천정 송윤원 당협위원장  

 

 

  

 

 

 

 

 

 

 

 

 

 

 

 

 

  

 

 

 

 

 

 

 

 

▲국민의힘 경기도 송석준 도당위원장과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김양란 기자  kyr1234@naver.com
기사등록 : 2023-12-04 19:27

ⓒ 새부천신문 (http://www.sa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글자확대글자출소
  • 인쇄
  • 기사목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14547)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부광프라자 502호 ㅣ 대표 : 최경옥 ㅣ 총괄국장 : 김양란
사업자등록번호 : 767-49-00155 ㅣ Tel : 032-324-4435 ㅣ Fax : 032-324-4434 ㅣ E-Mail : sk816@naver.com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00222 등록일자 : 2009.08.11발행인 겸 편집인 : 최경옥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옥
새부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새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